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CS Center
  • 070-4633-2445
  • 평일 10:00-17:00
  • 점심 12:00-13:30
  •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휴무
  • Bank Account
  • 신한은행 140-013-192544
  • 예금주 : (주)플레이위즈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자주 찾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로그인이 안됩니다.
작성자 패기앤코골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3-04-05 20:18: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96

로그인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.

먼저 회원님의 아이디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아이디는 대소문자를 구별하게 되며, 반드시 대/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.

비밀번호 역시 대소문자를 구별하므로 Caps Lock이 켜져있는지의 여부와 키보드의 한/영 입력상태를 재확인하여 로그인 해보십시오.

로그인이 안되는 또다른 이유는 브라우저 설정이 잘못 되었을 경우입니다. 다음과 같이 실행해 보십시요.

첫째로, 브라우저에 남아 있는 캐쉬파일로 인해 회원로그인 화면이 계속 올라올 수 있으니,

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신다면 브라우저의 [도구]-[인터넷옵션]의 일반탭의 "임시 인터넷 파일"의 "파일삭제" 버튼을 클릭합니다.

캐쉬파일이 삭제되었으면 옆의 "설정" 버튼을 클릭하여 "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확인"에 "새페이지를 열때마다"로 설정하시고 확인하신 뒤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.

다시 브라우저를 실행시킨 후 다시한번 접속시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.

넷스케이프를 사용하신다면 컴퓨터의 [내컴퓨터]를 열어 "C:\Program Files\Netscape\Users\회원님성함\Cache"를 열어 Ctrl+A를 클릭하고 삭제합니다.

둘째로, 보안설정이 높게 설정되어 있어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신다면 [제어판-인터넷옵션]을 선택하시고 [보안]탭의 "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"이 "보통"이나 "낮음"으로 설정되셨는 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만일 '높음'으로 설정되셨다면 '보통'이나 '낮음'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