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CS Center
  • 070-4633-2445
  • 평일 10:00-17:00
  • 점심 12:00-13:30
  •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휴무
  • Bank Account
  • 신한은행 140-013-192544
  • 예금주 : (주)플레이위즈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자주 찾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받은 상품을 환불하거나 반품하고자 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패기앤코골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3-04-05 20:21: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24


단숨 변심에 의한 환불 및 반품 또한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합니다.

먼저 홈페이지(http://pgr.co.kr) 및 구입하신 사이트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신후

배송시 함께 동봉해드린 교환반품신청서에 주문번호와 수령자 성함, 연락처 등과 사유를 꼼꼼히 기재한후 

왕복택배비 6,000원 입금 또는 동봉 하신후 상품을 받았을 때 상태 그대로 포장 (택포함) 해두시면 택배기사분 방문 수거합니다.

상품이 판매자쪽에 도착한 후(상품검수 후) 반품처리하여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

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- 상품의 라벨 택 제거, 세탁, 수선, 훼손, 오염, 섬유탈취제, 향수 사용 등의 경우
※ 오배송 또는 불량제품의 경우라도 착용 후 교환 및 환불 불가하오니 착용전 상품 확인바랍니다.
- 착용시의 부주의(화장품, 커피 외) 또는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- 이벤트&기획상품 구입후 일부만 보내거나 사은품을 보내지 않은 경우
- 양말상품 교환 및 반품불가 (양말 seal을 무리하게 잡아당겨 상품 훼손시킨 경우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