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받은 즉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A/S, 교환 및 반품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(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신청 가능합니다.)
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- 상품을 세탁, 수선, 훼손, 오염 등을 한 경우
- 착용시의 부주의(화장품, 커피 외) 또는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- 양말상품의 경우 착용시 양말 seal을 무리하게 잡아당겨 상품 훼손시킨 경우
※ 불량제품의 경우라도 착용 후 교환 및 환불 불가하오니 착용전 상품 확인바랍니다.
2. 사용중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보증기간 내에 A/S는 가능하며,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A/S의 경우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. (제주도 및 산간지방의 경우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1:1문의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70-4633-2445 연락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.
(접수시 회원ID와 주문때 받으신 주문번호를 알려주시고 상담하시면 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