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CS Center
  • 070-4633-2445
  • 평일 10:00-17:00
  • 점심 12:00-13:30
  •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휴무
  • Bank Account
  • 신한은행 140-013-192544
  • 예금주 : (주)플레이위즈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자주 찾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에 하자가 있어 A/S를 받거나 교환하고 싶습니다.
작성자 패기앤코골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3-04-05 20:20: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86

1.  받은 즉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A/S, 교환 및 반품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 (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신청 가능합니다.)  


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- 상품을 세탁, 수선, 훼손, 오염 등을 한 경우
- 착용시의 부주의(화장품, 커피 외) 또는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- 양말상품의 경우 착용시 양말 seal을 무리하게 잡아당겨 상품 훼손시킨 경우

※ 불량제품의 경우라도 착용 후 교환 및 환불 불가하오니 착용전 상품 확인바랍니다.


2. 사용중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보증기간 내에 A/S는 가능하며,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    A/S의 경우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. (제주도 및 산간지방의 경우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

1:1문의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70-4633-2445 연락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.
(접수시 회원ID와 주문때 받으신 주문번호를 알려주시고 상담하시면 됩니다.)
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